#맛집

경주 황리단길 오황남 : ) 새로운 맛을 원해서 사 본 오징어채 튀김!

위킹 2021. 4. 30. 09:2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경주 황리단길에 바람을 쐐러 갔다가 오징어채 튀김을 먹어본

"오황남"에 방문해봤습니다!

 

황리단길 주차는 주변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걸 추천드려요 : )

 

 


*****영업시간*****

평일 // 오전 12:00 ~ 오후 20:00

토요일 // 오전 11:00 ~ 오후 21:00

일요일 // 오전 11:00 ~ 오후 20:00

재료소진 시, 마감이 일찍 될 수 있습니다 : )

 

*****문의전화*****

0507-1369-3903

 


 

그럼 오황남으로 가볼까요ㅎㅎ

 

 

전 도착했을 때,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지만

또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 )

메뉴를 살펴보면 ~

 

 

 

오징어채 튀김은 세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어니언, 치즈, 매콤달콤!! 사실 어니언과 치즈는 예상이 갔지만

매콤달콤은 예상이 가지 않아서 도전을 안 해봤답니다ㅎㅎ

저는 치즈를 하나 주문했어요

그리고 오픈 이벤트로 영수증 리뷰 또는 인스타그램 업로드가 있어요!!

업로드하시면 구름 에이드를 받을 수 있으니, 시간이 있으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려요!

올리는 분들이 앞에서 기다리시면서 하시더라고요! 저는 물론 패스했지만요ㅎ

 

 

 

견본품은 이렇게 주문할 때 보인답니다ㅎㅎ

매콤달콤, 치즈, 어니언 순인 것 같아요!

그리고 기다리면서 가게 주변을 탐색을 해봤어요!

 

 

 

점포 앞에는 입간판과 벽에 오황남 그림을 잘 보이게 그려져 있어요!

둘러본 사이에 제품이 나와서 찍어봤는데

이 날 저녁쯤이라서 약간 어둡게 나왔어요ㅠㅎ

 

 

 

먹어 보았는데 컵에 꽂힌 꼬지에 하트가 박혀있어요!

그런데 먹어보니 꼬지가 잘 꽂히지 않아서 필요할까란 생각을 했어요ㅠ

오징어채 튀김이다 보니 차라리 손가락에 끼우는 비닐장갑을 사용하는 게 좋지 않았을까..

그런데 *스타그램 감성을 위해서는 꼬지도 나쁘지 않은 마케팅 전략 같았어요!

자 대망의 맛은! 오징어채에 튀김옷을 입히니!

튀김옷에 가루 맛을 입혀서 새로웠어요!

치즈맛이 나면서 오징어채 맛이 나서 이렇게 맛을 낼 수도 있겠구나란 생각을 했었습니다 : )

 

황리단길을 가셨을 때 새로운 맛을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왜냐고요?! 오징어채를 주변에서 잘 안 팔아서

새로움을 느껴서 추천드린답니다 : )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입니다 : )

불금이 지나면 즐거운 주말을 보낼 수 있겠죠?!

오늘 업무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