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기장 마포면옥 : ) 밀면이 그렇게 맛있다해서 방문한 밀면맛집!

위킹 2021. 4. 28. 09:4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마포면옥"을 방문해봤어요!

 

파란 삼각형에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0:00 ~ 오후 20:00

 

*****문의전화*****

051-727-5585

 


 

빈 속을 안정시키고 마포면옥으로 돌격해봅니다 : )

 

 

입구는 요렇게!!

건물 입구 앞에는 주차장이 위치해있어요

건물이 새 건물처럼 보이지 않고 세월의 흔적이 보입니다!

맛집에는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있죠 : )

이건 저만의 오래유지한 맛집 찾기 힌트랍니다!!

 

 

 

입구를 들어가 보면 신발을 벗고 신발장에 넣고 입장하는 곳이에요!

신발 분실에 각별히 주의해주세요!

사람이 복잡하지 않을 땐 괜찮지만 많을 때는 분실 우려가 있어요

신발주머니가 비치되어 있어서 신발주머니를 이용하세요 : )

 

 

 

입장 후 손 소독+발열체크 후, 안심콜 출입관리 또는 QR체크해주시면 된답니다 : )

그리고 편하신 자리에 앉아서 음식 주문을 하면 돼요!

저는 화장실을 다녀온 사이 이곳저곳을 둘러봤는데 사진으로 보실까요ㅎ

 

 

 

기본 밑반찬은 셀프코너를 추가 시, 셀프코너를 편리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메뉴는 보시는 것과 같이 이렇게

물 밀면, 비빔 밀면, 찐만두, 육개장 이렇게 있었어요!

저는 처음에 주문을 할 때, 조금 먹겠다고 물 밀면 중자로 시키고, 찐만두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한판을 시켰죠! ^^ㅎㅎ

 

 

짠! 이렇게 딱 나왔어요!

기장에서는 밀면이 왜 이렇게 먹고 싶던지 찾는데 군침이 돌더니

이젠 바로 앞에 있네요 : )

먹어봅니다!!

먹다가 밀면이 부족해서 사리만 추가로 조금 더 달라고 했더니..

 

 

 

웬걸 한 그릇이 와서 먹던 그릇에서 안 먹은 고기를 쏙 빼서 새로운 한 그릇에

담아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ㅎㅎ

이렇게 한 그릇을 추가로 주는 집은, 살면서 이 집이 처음인 거 같아요 : )

다른 집은 어떤지 모르겠는데, 저는 이런 경험이 처음이었답니다

전 메뉴에 추가 주문된 줄 알았답니다 ㅎㅎ

이렇게 맛있는 물 밀면을 두 그릇 원샷 후, 찐만두까지 다 먹어버리고

기분 좋게 식당을 나왔었답니다 : )

 

기장으로 갈 계획이 있으신 분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제가 가는 곳이 다 맛있는 건지 모르겠지만

맛없지는 않았답니다 : )

 

평일날 글을 끄적끄적 적으며 마무리하려 합니다

제가 먹은 것을 보면 운동을 해야 하기에 운동을 하러 가봅니다 하하하하

남은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