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전 성심당 : ) 빵지순례의 타겟으로 알려진 빵집 성심당!!

위킹 2021. 4. 26. 09:59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대전에 볼일이 있어서 대전에 잠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빵지순례의 성지 성심당을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ㅎ

 

 

이 위치에 성심당이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

평일 // 오전 08:00 ~ 오후 22:00   (월요일~목요일)

주말 // 오전 08:00 ~ 오후 23:00   (금요일~일요일)

금, 토, 일요일이 주말로 이루어져 있어요 : )

 


이제 성심당 본점으로 달려가보겠습니다 : )

 

 

 

입구에 왔는데, 입구부터 우드 느낌으로 성심당만의 매력이 보였어요

제가 갔을때는 조금의 대기자가 있었어요!

매장에 사람이 너무 많으면 너무 북적일 수 있어서 코로나19도 유행을 해서

제한을 둔 것 같더라고요 : )

 

 

 

빵지순례의 성지답게...

입장부터 향기로운 빵 냄새가 나더니 탄수화물 중독인 저는

냄새에 환장할 것만 같았답니다 : )

구경을 조금 더 해볼까요ㅎㅎ

 

 

 

 

여기 있는 빵들을 알려드리자면

찹쌀주먹밥, 핫치킨고로케, 김치찹쌀주먹밥, 새우롤낙지, 핫치킨고로케, 카레고로케,

생도넛, 참치고로케, 블랙홀도넛, 찹쌀도넛 이렇게 있었어요!!

제가 처음 방문했을 때는 이렇게 많은 메뉴들이 없었는데 정말 많이 생겼더라고요 : )

너무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신기했었답니다!!

 

 

 

인기가 많은 종류의 빵을 아주 맛있게

설명되어 있으니 어떤 빵은 어떻게 만들어져 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답니다ㅎ

 

 

 

냉장되어 있는 싱싱한 빵들이에요!!

냉장 보관되는 빵들은 날이 따뜻해지면 보관에 주의를 해야 될 것 같아요!

 

 

 

집에 도착해서 빵을 들고 와서 꺼내더니 가족들이 우르르

몰려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성심당 : )

대전에 볼일이 생기면 또 다녀와야겠어요!!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