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주 황리단길 987피자 : ) 경주맛집이라 불리우는 찐맛집!

위킹 2021. 4. 22. 10:33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987피자"를 가보았습니다!!

 

지도에 파란 라인에 갓길 주차를 할 수 있으나 차량이 많으면 주차가 어렵답니다!!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멀리 주차하시고 오셔야 해요 : )

 


*****영업시간*****

매일 // 오후 12:00 ~ 오후 22:00

월요일 // 오후 17:00 ~ 오후 22:00

주방 마감 21:00

 


 

피자를 먹으러 달려가 볼게요!

후다닥!

 

 

정말 빨리 도착했죠?!ㅎ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요!

제가 갔을 땐 주말이라 사람들이 북적북적하더라고요 : )

워낙 알려진 맛집이라.. 역시 맛집인 곳의 기운이 느껴집니다ㅎㅎ

 

 

987피자 건물 입구의 사진이에요!!

 

 

 

실내 입장 전 출입자 명부 작성을 하고 체온 체크 후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주말에는 방문하셔도 대기해야 하는 시간이 길어서 

여긴 실내와 실외를 고를 수 있는데 그것은 아래 사진에서 참고해주세요!!

 

 

 

입구 바로 옆 테이블링 키오스크가 있는데

실내와 실외를 정할 수 있어요 : )

그렇지만 주말엔 이동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실내를 추천드려요!!

테이블링을 해두고 저는 황리단길을 구경하다가 카카오톡으로 순서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이것저것 살게 있어서 사러 갔다가 입장하라는 메시지에 달렸답니다 ㅎㅎㅎ

 

 

 

실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그럼 메뉴를 볼까요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메뉴를 찍을 때

초점이 살짝... 나갔었네요 ㅠㅠ

저는 페퍼로니 피자와, 콘치즈 피자 2판을 시켰답니다 : )

메뉴에 보니 주류도 있어서 피자와 간단히 술 한잔하기에도 안성맞춤이겠더라고요!!

 

 

 

테이블에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케첩, 핫소스, 파마산 가루가 테이블에 있는 걸 포착했어요!

피자집을 들어가면 항상 보는 애기들입니다ㅎ

 

 

 

페퍼로니 피자!!

그리고

 

 

 

콘치즈 피자와 먹다 남은 페퍼로니 피자!!

같이 나오지 않아서 배고픈 나머지 먹은 채로

사진을 담았답니다 하하하 : )

987피자에 와서 또 다른 신선한 맛을 느꼈답니다!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 봐요!!

 

오늘은 목요일인데 주말을 향해 얼른 달려가봅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