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광안리해수욕장-더베이101-황령산 : ) 야간에 바람 쐐기 좋은 드라이브 코스!

위킹 2021. 8. 23. 09:31

촬영일 2021년 7월 27일

 

오늘은 코에 바람을 넣으러 부산에 잠시 다녀왔어요

 

야간에 갔는데 야간이 시즌인지 사람들이 북적북적거리는걸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확인!

 

그래서 이렇게 사람이 많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 )

 

 

**주차장은 아마도 해수욕장에 사람이 많다 보니 유료주차장이나 건물 매장을 이용하셔서

주차하시는 게 편리하답니다 : )

 

광안리해수욕장
광안리해수욕장

 

야간에 조명색상도 조화를 잘 이루고 있어서

 

구경하기도 걷기도 좋았어요!

 

바닷가를 보면서 걸으면 폭죽을 터뜨리는 사람도 있고 바다의 특유 냄새를 맡으며

 

걸으면 기분도 오히려 상쾌해지는것 같았어요

 

달팽이처럼 생긴 저곳은 느린우체통(달톡)이라고 편지를 써두면 1년 후에 적어둔 주소지로

 

편지가 가는 시스템인데 추억삼아 해볼만 할것 같았어요ㅎㅎ

광안리 해수욕장은 잠시~ 걸었다가 더베이101로 향합니다!!

 

 

**주차장은 더베이101 옆 해운대 석각을 따라가시면 나옵니다!

 

 

도착해서 건물들을 찍어보았는데 마린시티 경관이.. 대단합니다 : )

 

 

옆에는 바닥에 있는 물과 마린시티 전망과 반사되게끔 해서 사진을 찍고 계시더라고요..

 

저보다는 젊으신분들 같은데 하나의 노력으로 사진 한 장을 얻겠다는 열정이 대단합니다 : )

 

야경들을 짧게 보고 얼른 황령산으로 달려봅니다!

 

 

**황령산을 찍고 오시면 주차장은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요즘 네비게이션에는 주차장으로 너무 자세하게 안내를 해줘서 편리하더라고요!

 

참고로 저는 티맵을 사용한답니다 : )

 

황령산 전망대 가기 전 중간 전망대

 

삼각대 없이 손으로 삼각대를 쓰니 생긴현상.. 하이퍼랩스!

 

 

황령산 주차장으로 가기 전에 중간에 나무데크가 있는 전망대에서

 

전망이 보여서 잠시 보았는데 여기도 뷰 하나는 끝내주네요 : )

 

그리고 황령산 전망대에서 주차를 하고 한 15분정도 오르니 전망대가 있는데 첫 번째 전망대는 별로 였고

 

저는 두번째 전망대를 향해 3분 정도 더 올라갔어요!

 

황령산 두번째 전망대!

두 번째 전망대를 가시면 이렇게 쉬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나무데크로 앉을 곳도 있으니 야경을 보시려는 분은 꼭! 가보세요

 

부산에서 야경은 여기가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곳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오~! : )

 

아래 영상도 위와 같이 하이퍼랩스로 담아보았어요!

 

다행히 가방을 걸쳐놓았더니.. 초반부는 흔들리고 그 후는 괜찮네요 : ) 휴 다행이다 ㅎ

 

 

부산의 짧은 드라이브코스!

 

광안리해수욕장 >> 더베이101 >> 황령산 전망대까지 둘러보았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식당가와 문화시설들 이용을 잘못하는 요즘 한 번씩 바람을 쐐러 다니고 있답니다!

 

물론 정부에서 내리는 방역수칙은 우리나라의 국민 모두가 지킵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