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산 중방동 카페 헤이트먼데이 : ) 모던한 화이트와 클래식한 분위기의 카페!

위킹 2021. 8. 21. 09:42

오늘은 경북 경산시 중방동에 위치한 카페 "헤이트먼데이"를

 

방문해보았습니다 :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2:00

#문의전화
0507-1444-7835

 

**별도의 주차공간은 건물에 4자리가 있는데 원룸식과 비슷하게 2라인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 )

 

 

 

카페에 도착하였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블랙과 화이트톤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 입구 앞에는 입간판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카페 입구를 표시하는 입간판이었는데 디테일하게 간판이 귀엽습니다ㅎㅎ

 

 

굉장히 깔끔해서 간판이 작은데 유독 야간에 저기에만 불이 들어와서

 

거미줄과 함께 벌레들이 모임을 하고 있었어요

 

밖에서 보니 간판이 지저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ㅠㅠ

 

간판 아랫부분만 어떻게 빗자루로 쓸고 싶은 마음이었어요ㅎ

 

 

카페 옆의 주차공간이 있는 곳에도 외부 테이블이 있었는데

 

제가 왔을 때는 여름이라 외부에는 사람이 없었어요!

 

아참 옆길로도 계단을 오르면 출입은 가능합니다

 

 

입구에는 영업시간도 깔끔하게 스티커 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실내는 언제 들어가냐고요?! 지금 바로 들어갑니다 하하

 

 

카페의 분위기는 대형 카페가 아니라서 조용하면서 힙한느낌이 나는 그런 분위기였어요

 

제가 왔을 때는 테이블이 비어있었지만 도착 후에는 빈 테이블이

 

점점 사라지고 있었어요

 

실내는 굉장히 제 스타일 같은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카운터로 와서 주문을 하려 하는데 카운터가 조금 분주하길래 기다렸다가 주문을 바로 했습니다 ㅎㅎ

 

저는 깔끔하게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사실 다른 음료도 맛있다는 말은 있었지만 인생 다이어트 중이라 다른 무거운 음료를 마시기엔

 

양심이 찔려서 아메리카노로 주문하였답니다!

 

메뉴를 보시면 디저트들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번에는 통과했어요

 

물론 디저트류는 포장도 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카페 인테리어들을 보면 하나 같이 발전해가는 형태로

 

조명들 구경하는 맛이 나요

 

그리고! 카페의 인테리어들도 유행 따라 변화되는 모습에 신기해서 방문을 하기도 하고요!

 

그런 다음은? 당연히 맛이죠!!

 

 

기다림은 잠시!

 

주문한 아메리카노가 손에 쥐어집니다

 

같은 음료, 다른 배경으로 담아보았어요!

 

깔끔한 인테리어는 음료의 맛도 더 좋게 한다는 말이 있는데

 

네... 그 말은 제가 했습니다 ㅎㅎㅎ

 

다른 디저트류는 아쉽게도 못 먹어보았지만 아메리카노가 맛있으면

 

디저트류도 기대해볼 만하겠더라고요!

 

조용한 분위기의 통 유리 뷰의 힙한 카페!

 

며칠 뒤엔 책을 읽으러 한번 와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