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주 황리단김보살 : ) 운세, 궁합을 재미로 보는 캡슐!!

위킹 2021. 5. 1. 09:12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한 "황리단 김보살"집의 캡슐을

뽑으러 달려왔습니다 !!

 

위치는 향화정 카페 옆에 위치해 있답니다!!

황리단길 주차는 협소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편리하답니다 : )

 

 

이제 가볼까요?!

고고궈우~

 

 

 

황리단길에 위치한 카페 "향화정" 옆에 황리단김보살이 위치해 있답니다 : )

 

 

 

황리단 김보살에 도착하시면 간판이 걸려있어요!!

그리고 지폐교환기와 캡슐 버리는 곳이 위치해 있으니

캡슐을 뽑아서 용지를 꺼내서 캡슐은 "캡슐 버리는 곳"에 투척하여 주세요 : )

 

 

 

운 캡슐을 보니 저는 처음 왔는데 여러 가지가 있더라고요!

오늘의운세, 로또운, 미래남친얼굴, 미래여친얼굴, 나의 이상형.....

이거 제대로 볼 수 있는 거 맞죠?!ㅎㅎㅎㅎ 조금 의심이 갑니다 ㅎㅎ

물론 여기는 19금 전용 캡슐도 있었어요!

 

 

 

19금 전용은 자세히 안을 들여다보면 빨간 캡슐이 보이죠?!

저도 신기했지만 다른 지나가시는 분들도 신기한 듯이 보시더라고요!

 

 

 

저도 여기 와서 지폐를 동전으로 교환 후

500원 원화 x 2개 (1,000원)이 들어간답니다

500원 두 개를 넣고 돌리면 캡슐이 나오는 방식이에요!

 

저는 19금으로 뽑아봤는데!

내용은 비밀로 해두겠습니다ㅎㅎㅎㅎ

궁금하시면 한번 오실 때 해보세요!

물론 캡슐은 재미로 보는 것이기 때문에 재미에서 그치길 바라겠습니다 하하

 

오늘은 4월 한 달이 가고 5월이 찾아왔어요!

정말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아요ㅠㅠ

5월 달의 포스팅은 캡슐 포스팅으로 신나고 재미나게 적어보았습니다!

주말의 시작인데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