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가성비 모니터 구매후기 : ) LG 32인치 모니터 리퍼 미국제품(32MA70HY)

위킹 2021. 4. 9. 11:0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새 제품?! 중고?! 아닙니다 ㅎㅎ

인터넷 리씽크에서 구매한 모니터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품은 32MA70HY  32인치 IPS FHD LED 모니터입니다 : )

 

 

저는 온라인 할인몰인 리씽크몰을 이용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모니터는 처음에 사용해보면 문제없으면 오래 사용 가능하기에 구매를 마음먹었답니다 : )

 

 

리퍼 제품이다 보니 테이프 뜯은 자국이 있죠?!

제품을 개봉해보니 새것과 다름없이 왔어요!

 

 

 

개봉하니 모니터 받침대와 구성품이 들어있어요!

포장은 굉장히 단단하고 깔끔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 )

 

 

 

모니터를 빼놓고 찍어보았는데 포장이 튼튼하죠?!

여기 구성품과 모니터를 다 꺼내서 바닥이 놓고 찍어보았어요!

 

 

 

이렇게 위에서 오른쪽으로 구성품을 말씀드리자면

모니터 32인치 패널, 모니터 스탠드, 스탠드 커버, 전원코드, D-Sub케이블, HDMI 케이블, 나사, 돼지코 어댑터

케이블 홀더, 모니터 CD, 모니터 사용설명서가 이렇게 들어있어요

리퍼 제품이라 해서 중고제품급 인줄 알았는데 그냥 새 제품! 이더라고요 : )

아 참! 그리고 돼지코 어댑터는 전원선이 110~220V 미국전용 전원 어댑터라서 전압 변환 돼지코가 별도로

들어있답니다!

 

 

 

모니터 아래 스탠드와 연결되는 부분이에요! 튼튼, 단단해 보이죠?!

 

 

 

아까 말씀드린 모니터 스탠드 뒤쪽에 들어가는 케이블 홀더예요!

전 사실 케이블 홀더인지 몰랐는데 구성품을 자세히 보고 알았습니다ㅎ

자 그럼 설치를 해볼까요?

 

이렇게 설치가 되었어요!

기존에 사용하는 모니터는 왼쪽 편에 22인치인데 차이가 확연히 나죠?!

원래 두대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한대가 고장이 나는 바람에...

바로 32인치로 구매해버렸습니다 : )

 

마지막으로 기능을 알아보자면

 

 

이 모니터의 기능은 여러 가지로 많은 거 같아요

저도 이 기능들에 혹해서 사기도 했습니다ㅎㅎ

제일 마음에 든 것을 꼽는다면 저는 4 화면 분할이 좋아 보여서

구매를 마음먹게 되었다죠ㅎ

 

 

이런 기능이랍니다!

아주 효율적일 거 같죠?!

저도 편리한 사용을 위해 구매를 했습니다!!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이네요!

얼른 마무리하고 집에서 쉴 생각에 벌써부터 설렙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