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맘스터치 신메뉴 : ) 간장마늘 싸이버거 무슨 맛일까?!

위킹 2021. 4. 17. 10:5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스토리를 구경하다가 맘스터치에서 나온 신메뉴를

먹어보고 싶어서 간장마늘싸이버거를 먹어봤어요!

일단 매장을 가서 포장을 하러가봅니다 춍춍춍 : )

 

 

맘스터치에 가면 포테이토가 정말로 제일 맛있었는데

요즘은 포테이토만 먹으러 맘스터치에 오진 않는답니다ㅎㅎ

 

맘스터치 매장을 방문해서

"간장마늘싸이버거 세트"

"간장마늘 떡강정 싱글"

이렇게 시켰습니다 : )

 

 

 

쨔라란!! 시킨 내역입니다 : )

포장하기 위해서 기다렸다가 포장을 해서 집으로 도망을 갑니다

후다닥~~!

 

 

포스팅하는 지금도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다른 포스팅을 보고 아 맛있겠구나 해서 이렇게 먹어보았는데

마늘향이 진하게나며, 달달한 맛이 조금 강했어요!

그렇다고 신메뉴라고 아주 혁신적인 그런 맛은 아니네요 : )

 

오늘도 맛있는 1끼의 맘스터치의 신메뉴를 잘 먹어보았습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