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항 송도해수욕장] 찬늘라면 24시간 무인셀프매장! 라면먹으러 가자!

위킹 2021. 2. 23. 11:58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위킹이라고 합니다!ㅎ

저는 새롭게 블로그의 맛을 보러 입문하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포항의 송도해수욕장 부근에 친구가 24시간 무인으로 라면을 판매하는곳이

있다고 하여 포항에! 라면을 먹으러가게 되었습니다!

친구와 같이 차를 타고가면서 얘기도 하며 겸사겸사 드라이브도 하고요^^

 

 

자 도착하였습니다! 여긴 찬늘라면!

송도해수욕장 맞은편 (찬늘라면 입구) 횡단보도 바로 앞에 있어요!

 

"라면 먹고 갈래?"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입구에서 보면 군고구마도 파셨는지 기계가 딱! 있더라구요!

 

물론 지금은 운영을 안하고 있답니다!

 

한 번 들어가볼께요!

 

 

매장 안에서 입구를 찍은 모습입니다!

 

아이스크림도 있고 과자 품목들도 많고 안주류도 있더라구요!

 

저는 물론 라면을 먼저 보았습니다!!

 

무인시스템이라 라면을 결제를 하고 올라가면

 

라면을 끓이는 기계가 딱!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와보니 정말 기계가 2대씩이나 있죠?!

 

저는 이런 라면끓이는 기계를 처음보아서 굉장히 신기했어요ㅎㅎ

 

 

여기 서비스라고 적힌부분에 보시면 날계란과 단무지가 들어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사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집니다

 

 

 

 

그리고 잔잔한 노래가 들려옵니다!

 

2층에는 사람들의 컴플레인과 추억을 만드는 포스트잇과 볼펜도 있답니다!

 

심심함을 달래줄 다트까지도 세심한 사장님의 배려가 돋보입니다ㅎ

 

데이트로 가거나 아니면 잊을수 없는 추억만들기에도 딱!이겠죠?

 

 

 

라면을 지글지글 끓여서 맛있는 핫바와 햇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빠질수없는 조합이죠?!ㅎㅎ

 

오실 일 있으시면 꼭 맛있는 조합 알려주세요!!

 

 

라면을 다 먹고 나오면 송도해수욕장이 딱 보입니다!

 

횡단보도 건너기 전 보이는 하트 포토존!

 

그리고

 

아래 사진은 전체샷 입니다!

 

제가 새벽에 도착을해서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하트포토존 > 여신상 > 여신상앞(바닥) 트릭아트 > 트리  > 추억의우체통 순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새벽이라 한 바퀴돌아보았는데 송도해수욕장을 처음와서

 

좋은 구경하고 다시 돌아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