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창녕 여행 영산 만년교 : ) 만인의 포토존 만년교 가보셨나요?!

위킹 2021. 3. 25. 11: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일상을 공유하며

만년교를 짧게나마 소개해드릴게요!

 

 

 

 

지도 속의 파란선은 주차장이니 참고하세요!ㅎ

 

주소  경상남도 창녕군 영산면 동리 130-1

 

 

 

도착하면 이렇게 만년교가 보입니다!

 

 

 

주변 글귀를 둘러보면 만년교가 수리된 내역도 있답니다ㅎㅎ

저는 처음 보는 다리이기에 궁금해서 한 번 읽어보았답니다!

 

 

 

여기 또 있네요!ㅎ

1780년 축조되었다 하는데 이제껏 세월을 겪어오면서

잘 버티고 있는 게 굉장히 신기했습니다ㅎ

 

 

 

저는 비 오는 날 가서 이렇게 황토 밟으니

정말 제대로 된 진흙이 따로 없었답니다 ㅎㅎ

 

 

 

주위에 보시면 개나리도 벌써 피었답니다ㅎ

만년교와 같이 사진을 찍으면 멋진 풍경이 나오겠죠?!

그리고주의할 점은 다리에 난간이 없으니 추락주의하셔야 해요!(조심조심)

 

 

 

만년교 뒤편의 하천을 찍었는데 만년교가 없으니 허전한?!ㅎ

저만 그런가요?!

역시 만년교와 같이 어우러져야 진정한 사진이 나올 거 같아요ㅎ

 

 

 

저도 비 오는 날 사진 한 장을 찍어보았는데

이 날은 비가 와서 날도 흐리고 색감도 좋지 않아요ㅠㅎㅎ

 

영산만년교는 맑은 날 방문하면

정말 좋은 사진 얻어가실 거예요

사실 흐린 날도 사진 건진 거 같죠?  : )

 

창녕의 명물 만년교

추억거리 남기로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