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 12

부산 광안리해수욕장-더베이101-황령산 : ) 야간에 바람 쐐기 좋은 드라이브 코스!

촬영일 2021년 7월 27일 오늘은 코에 바람을 넣으러 부산에 잠시 다녀왔어요 야간에 갔는데 야간이 시즌인지 사람들이 북적북적거리는걸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확인! 그래서 이렇게 사람이 많으면 안되겠다 싶어서 광안리 해수욕장으로 향했습니다 : ) **주차장은 아마도 해수욕장에 사람이 많다 보니 유료주차장이나 건물 매장을 이용하셔서 주차하시는 게 편리하답니다 : ) 야간에 조명색상도 조화를 잘 이루고 있어서 구경하기도 걷기도 좋았어요! 바닷가를 보면서 걸으면 폭죽을 터뜨리는 사람도 있고 바다의 특유 냄새를 맡으며 걸으면 기분도 오히려 상쾌해지는것 같았어요 달팽이처럼 생긴 저곳은 느린우체통(달톡)이라고 편지를 써두면 1년 후에 적어둔 주소지로 편지가 가는 시스템인데 추억삼아 해볼만 할것 같았어요ㅎㅎ 광안리 해수..

#DAILY 2021.08.23

경산 옥산동 피카커피 인더플레이스 : ) 경산의 핫플레이스는 카페 피카커피!

카페가 요즘 뜸했었죠?! 오늘은 경북 경산시 옥산동 부근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피카커피 인더플레이스"를 방문해보았어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12:00 마지막 주문 오후 11:00 #전화문의 0507-1356-0706 **주차장은 카페 앞을 들어서면 바로 보여요! 이렇게나 크게 있어요! ㅎㅎ 놀라셨죠?ㅎ 주차공간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피카커피 특유의 쉼표가 눈에 띄는데요! 스웨덴어로 피카는 '휴식' 또는 '멈춤'이라는 의미로 스웨덴 사람들은 하루에도 몇 차례씩 달콤한 간식과 커피를 즐기며 친구, 직장동료, 가족과 대화를 나눈다고 해요! "피카 할까요?"라는 말이 스웨덴에서는 흔히 쓰이는 말이라고 합니다 그럼 한국에서도 티친님들 피카 할까요? : ) 서론이 길었군요 본론으..

#CAFE 2021.08.22

경산 중방동 카페 헤이트먼데이 : ) 모던한 화이트와 클래식한 분위기의 카페!

오늘은 경북 경산시 중방동에 위치한 카페 "헤이트먼데이"를 방문해보았습니다 :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2:00 #문의전화 0507-1444-7835 **별도의 주차공간은 건물에 4자리가 있는데 원룸식과 비슷하게 2라인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 ) 카페에 도착하였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블랙과 화이트톤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카페 입구 앞에는 입간판이 설치되어 있었어요! 카페 입구를 표시하는 입간판이었는데 디테일하게 간판이 귀엽습니다ㅎㅎ 굉장히 깔끔해서 간판이 작은데 유독 야간에 저기에만 불이 들어와서 거미줄과 함께 벌레들이 모임을 하고 있었어요 밖에서 보니 간판이 지저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ㅠㅠ 간판 아랫부분만 어떻게 빗자루로 쓸고 싶은 마음이었어요ㅎ 카페 옆의..

#CAFE 2021.08.21

경북 구미 금오산 최단코스 : ) 일몰을 보러 퇴근 후 곧장 달렸습니다!

오늘은 경상북도 구미시 남통동에 위치한 "금오산 최단코스" 산행기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최단코스의 시작점인 "금오산 소주차장"을 내비게이션에 입력 후 출발하였습니다! 주차장은 별도 요금은 제가 갔을땐 평일이었는데 요금은 없었습니다! **소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등산코스 금오산 탐방안내소 >> 금오산 케이블카 >> 금오산성 >> 대혜폭포(명금폭포) >> 할딱봉(고개) >> 금오산(현월봉) **하산코스 금오산 >> 할딱봉(고개) 다른길 >> 금오산성 >> 금오산 케이블카 >> 금오산 탐방안내소 >> 소주차장 **약 3시간~5시간 코스 (휴식시간이 길면 시간은 계속 늘어납니다!) 주차장에 도착 후 주차를 하고 등산가방과 마실 물 등을 챙겨서 얼른 출발했습니다! 주차장 바로 앞 탐방안내소를 ..

#MOUNTAIN TRAVEL 2021.08.20

대구 앞산 정상석 : ) 앞산 야간등산을 가볍게 다녀왔어요!

오늘은 대구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대구사람들은 다 알만한 앞산!! 그렇지만 야간에는 랜턴 없이는 못 가는 앞산 정상석을 다녀와보았어요 **위치는 고령촌돼지찌개 앞산 본점으로 찍고 가시면 가시기 편리합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아래쪽에 마련되어 있으며 고령촌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요! 올라가면서 입구사진들의 죄다 빠져먹어서 중간부터 시작합니다!ㅠㅠ 먼저 화장실과 바리게이트가 나오는데 그 길을 따라 쭈욱 올라갑니다! 물론 초입부터는 가로등 불빛이 있어요! 그리고 계속 올라가다보면 가파른 오르막을 넘으면 "안일사"라는 사찰이 나옵니다 거기서부터 계단이 시작되는데요 안일사라는 절에서 계단을 계속 오르다 보면 평소에 앞산 전망대를 가던 길이 막힌 것을 볼 수 있어요ㅠㅠ 앞산전망대가 전에는 원래 계속 열려있었지만 전..

#MOUNTAIN TRAVEL 2021.08.19

제일매트 매쉬방석 : ) 여름의 혁신적인 방석! 내돈내산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요즘 휴가철과 바쁜 일 때문..이라면 핑계겟죠 하하ㅠ 블로그에 신경을 못쓰게 되어서 급하게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제일매트에서 나오는 "매쉬방석"을 내돈내산 리얼리티 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저는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데 간혹 가다가 가격이 비싼 것도 있어서 여러 곳을 비교와 분석을 통해 아이템을 겟! 합니다! 매쉬방석은 쿠팡이 더 저렴하고 제품도 좋은 것 같아서 이번에는 쿠팡으로 골랐습니다 위와 같이 사이즈는 45cm X 45cm이고 두께가 놀랍습니다 무려 3.5cm나 되어서 통풍은 정말 이 방석이 제대로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3.5cm라는 두께가 정말 여름에 사용하면 통풍이 제대로겠죠?! 기존 방석과 같이 포개어서 비교를 해봤더니 더욱 비교되죠?! 기존 방석..

#DAILY 2021.08.18

팔공산 비로봉 최단코스 : ) 야간산행에도 끄떡없는 비로봉 코스!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블랙야크 100대 명산에 포함되는 "팔공산 비로봉"을 가보았습니다 요즘 같은 여름에는 날이 더워서 야간산행도 추천드리며 주변이 밝다고 하더라도 야간산행은 손전등이나 헤드랜턴은 필수입니다 : ) **차를 타고 산을 쭉 올라오시면 중간에 아래 사진과 같은 주차공간이 나옵니다 도착했습니다! 저는 도착했을때 해가 지고 있었어요 그럼 길을 따라 올라가 보겠습니다 : ) 나무데크를 따라 쭈욱 계속 올라가면 산에 통신시설이 있는데 군사시설도 있으니 촬영에 주의를 해야 하는 점 참고하시고 시설 반대편으로 사진찍으시면 된답니다! 계속 올라가봅니다! 조금 더 올라가면 이렇게 된 건물에 이정표가 딱 나와있어요 비로봉을 따라 올라가 봅니다 비로봉을 따라가면 펜스같은게 있는데 저는 그 길이..

#MOUNTAIN TRAVEL 2021.08.06

코카콜라 한정판 오프너 : ) CokePLAY 어플로 한정판 오프너를!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간단하게 CokePLAY어플을 이용해서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사서 포인트를 차곡차곡 티끌들을 모아서 태산을 만들어 코카콜라 한정판 오프너를 받게 되었습니다!! 오프너는 이렇게 독특하면서 묵직하게 생겼어요! 그런데 한정판이라 어디 판매하는 곳도 없고 CokePLAY 어플의 포인트로만 응모하고 교환할 수 있어서 포인트를 차곡차곡 모아서 교환을 해서 받은 오프너랍니다! 정말 특이하게 이런 한정판들은 어디서 구하나 싶었는데 이렇게 어플을 이용해서 받는구나 싶었어요 어플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저와 함께 포인트를 모아서 코카콜라 한정판 아이템들을 수집해보아요 : ) ‎CokePLAY 코-크 플레이 ‎새로워진 CokePLAY에서 짜릿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DAILY 2021.08.05

무진 시나몬워터 계피 스프레이 : ) 모기, 벌레 퇴치용으로 구매!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외부생활을 할 때가 많다 보니 천연성분으로 된 기피제를 찾다가 "무진 시나몬워터 계피 스프레이"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구매를 해서 안전하게 집으로 잘 도착해서 바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제품이 도착하였을때는 스프레이 장착하는 것은 별도로 왔으며 배송 도중 파손이 생길수 있어서 별도로 배송된 것 같아요 그리고 50ml가 휴대용으로 소지하기 쉽게끔 작은 사이즈로 하나 더 있었어요 저는 집과 외부활동 할때 사용하려고 샀지만 이 제품이 여름에 극성인 모기에는 그렇게 효과가 좋지는 않았어요 단 해충이나 벌레들에게는 효과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 참! 그리고 실내에 사용할때는 침구류나 의류에 사용하시면 탈취제 효과도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시나몬향을..

#DAILY 2021.08.04

경산 진량 돈까스맛집 구름9 : ) 기대안하고 갔는데 꽁꽁 숨어있는 맛집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시 진량읍 황제리에 위치한 "구름9"에 방문해보았습니다!! 막상 사진으로 보면 레스토랑 분위기의 느낌인데 왜 자동차는 촌길로 가는 느낌이지..?라고 생각했지만 이미 도착했더라고요 **주차장은 구름9 건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09:00 매주 일요일 휴무 #전화문의 0507-1308-2588 의외로 외곽지라서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맛있다기에 찾아와 보았어요! 가게를 들어가서 출입자 명부 작성을 먼저 끝낸 후 주문을 하려 합니다!! 저는 지인과 같이 와서 고구마돈까스 하나와 일본식 치즈돈가스 두개를 시키고 또 메인 메뉴만 먹으면 배가 안찰 것 같아서 치즈떡볶이도 추가로 시켰답니다 : ) 메뉴에서부터 대식가 스멜이 느..

#DELICIOUS PLACE 2021.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