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25

경산 봉자막창 정평점 : ) 봉자막창 소식듣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시 정평동에 위치한 "봉자막창 정평점"을 방문해보았습니다 : ) **주차장은 가게 앞, 뒤로 있는데 비좁은 느낌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 #영업시간 매일 // 오후 4:00 ~ 다음날 새벽 2:00 #문의전화 053.816.7720 저는 퇴근시간에 서둘러서 방문을 하였는데 도착하자마자 대기인원이 있어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식당 전경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주차하기가 조금 좁은 느낌이 있어요! 건물 앞에도 있지만 뒤에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기인원은 여기서 기다리게 됩니다! 물론 저는 밖에서 지인과 이야기를 하다가 조금 늦게 들어왔더니 추억의 오락시설이 있군요!ㅎㅎ 대기실에서 본 테이블이예요! 퇴근 후 바로 왔는데도 대기시간이 있..

#맛집 2021.07.31

킬리배낭 글래시어 에어 33L(28L+5L) : ) 등산할때 가볍고 활동도 최적의 가방!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등산배낭을 소개드리려고 빠르게 달려왔습니다! 먼저 등산용과 일상용으로 사용하는 가방인데 당일 등산용으로는 정말 최적의 가방이라서 아주 알차게 사용 중이랍니다 : ) 먼저 가방이 이렇게 툭! 왔습니다 : ) 말로만 듣던 내구성 최고라는 YKK 방수 지퍼입니다! 그리고 가방 전면을 보시면 앞에 지퍼가 달려서 중간을 열 수 있어서 가방 속에 묻어둔 아이템들을 중간 지퍼를 열어서 손쉽게 꺼낼 수 있는 간편한 장점이 있어요! 가방을 메는 부분을 보면 아주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먼저 가방에서 제일 중요한 끈 처리하는 부분들이 굉장히 센스 있게 끈 처리를 잘할 수 있게 밴드를 하나씩 들어가 있더라고요 허리 부분 체결하는 부분에는 이렇게 공간들을 활용할 수 있게 따로 빼..

#일상 2021.07.30

산악우의 데카트론 : ) 가방도 덮어주는 산행우비의 성능은?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등산을 하는데 우천 시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제품은 "데카트론 우의 40L" 입니다! 제품이 어떤 성능을 가지고 있는 한번 들춰내 볼게요 우선 가격은 일회용 우비보다는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입니다! 저는 위의 저 가격에 구매를 했어요 펼치면 이렇게나 큽니다! 그런데 가방을 메고 있을 때를 생각하면 그렇게 크다고 생각이 안됩니다 ㅎㅎ 우의를 입어보면 소매가 이렇게 나일론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은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입고 다니기에는 굉장히 편한 것 같아요 우의의 내부에는 이렇게 방수가 되게끔 코팅이 되어 있어요! 비가 올 때는 비를 다 막지는 못하지만 비가 오는 와중에 가방과 몸의 수분 유입만 막아주어도 체온을 유지하는데 정..

#일상 2021.07.29

경산 옥산2지구 대구통닭 경산점 : ) 치킨이 맛있는 대구통닭!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시 옥산동 부근에 위치한 "대구통닭"을 방문해보았어요! **별도의 주차장은 없으니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 오후 3:00 ~ 다음날 새벽 2:00 #전화문의 053-816-9979 여기서 특별히 매장 내의 인테리어 사진이 빈티지스럽게 특별했었는데 사진으로는 못 담아서 아쉬움을 토로합니다ㅠㅠ 주문한 메뉴는 닭똥집과 마늘간장 그리고 빨간양념 이렇게 시켰답니다! 보통 대구에서는 허대구 대구통닭이 별개로 있고, 일반 대구통닭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제가 온 곳은 일반 대구통닭이었고 맛은 비슷하긴 했었는데 여기서 먹어본 맛은 튀김옷이 조금 두껍다라는 느낌이었는데 속살은 맛있었으나 튀김옷이 딱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온다..

#맛집 2021.07.27

버거킹 먹방후기 : )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어떤 맛일까?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버거킹에서 햄버거를 먹기 위해서 방문을 해보았어요! 물론 매장의 사진은 별도로 담지 않았고 이번에는 비가 많이 와서 DT를 이용해서 얼른 포장을 해서 집으로 복귀해서 포장된 버거들과 바삭킹을 뜯어보았어요! 사진 안의 구성은 엄마상어 새우버거, 치즈와퍼주니어+콜라R, 바삭킹 4조각+디아블로 소스까지 있는 구성입니다! 1인분 치고는 과할 수 있는데 저에겐 딱! 맞았어요 ㅎㅎ 먼저 바삭킹을 개봉해보면서 뜯어먹어보았는데 한입을 씹었는데 핫윙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디아블로 소스도 찍어 먹어보았습니다! 그런데! 디아블로 소스는 생각보다 맵지는 않더라고요 : ) 맵찔이인 저에게는 엄청 매운 줄 알았지만 소스를 계속 묻혀 먹을 정도로 먹을만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엄마상..

#일상 2021.07.26

청도 문복산(1014.7m) 최단코스 : ) 어쩌다보니 안개 속 산행을 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청도 운문면에 위치한 "문복산"을 등산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야간에 등산을 했다는 게 포인트입니다 : ) 고헌산에 이은 연달아 두 번째 야간산행입니다ㅎㅎ 등산로 시작점(대현3리) 경상북도 경주시 산내면 대현리 산 413 **마을로 들어오면 주차할 곳이 없어서 길에 오시다가 갓길에 주차를 해야 된답니다 주차를 하시고 올라가시면 문복산 등산로라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저 길을 따라가면 등산로가 보인답니다 길을 따라 쭉 올라가면 출입제한지역이라고 표시되어 있으니 오른쪽으로 산행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른쪽으로 산행을 시작해봅니다! 길이 나무뿌리로 인해 만들어진 길 같아 보여요ㅎ 뿌리길을 즈려밟고 계속 올라가 봅니다 올라가면서 산이 안갯속에 덮이면서 시야가 점점 좁..

#등산 2021.07.24

울산 고헌산(1,034m) 최단코스 : ) 더운 여름에는 야간 산행을 해보았어요!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울산 상북면에 위치한 영남알프스의 9봉 중 1봉에 해당하는 "고헌산"을 야간등산 해보았어요! 물론 저녁이라서 사진들은 잘 안보일 수도 있겠지만 저녁이라는 점 감안하셔서 자세히 봐주세요 : ) 등산 시작점 경상북도 경주시 산내면 대현리 산 330 등산 시작점 주소로 내비게이션으로 찍어서 가시면 편리하답니다! 저는 왜 야간산행을 했냐면 물론 낮에는 극한 더위도 있지만 햇빛을 받기 싫어서 야간등산을 강행하였답니다 : ) 물론 야간등산 시에는 헤드랜턴이나 손전등이 필수겠죠?! 먼저 시작점 주소로 가면 이렇게 등산 시작을 알리는 이정표가 보입니다! 야간등산이라서 주변에 가로등도 하나 없어서 캄캄했어요ㅎ 캄캄한 밤에 이렇게 올라가는 저의 모습 ㅎㅎ 올라가다 보면 산에서 동물소리..

#등산 2021.07.22

대구 달서구 맛집 용오름 : ) 탕수육 맛집은 용오름이지!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대구 달서구 유천동에 위치한 짬뽕전문점 "용오름"을 방문해보았어요! 과거부터 제가 탕수육과 중화비빔밥이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던 곳 이었습니다 : )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으니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8:30 #문의전화 0504-0999-1820 입구부터 우드형으로 건물이 되어있어서 발견하기 쉽답니다!! 배가 고픈 나머지 얼른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추천메뉴가 적혀있어요! 저는 오늘은 찹쌀탕수육은 물론 먹을 것이고 지인들과 같이 방문을 해서 메뉴판도 안 보고 바로 냉짬뽕 두 개와 중화비빔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용오름에 왔을 때는 제가 운동하고 왔어서 무엇이든 먹으면 잘 먹을 것 같았어요..

#맛집 2021.07.20

경산 영남대 카페 브라우니 : )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맛있는 가성비 빙수맛집!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촬영일 : 2021. 7. 8. 오늘은 경북 경산 영남대 부근에 위치한 "카페 브라우니"를 방문해보았어요!! 제가 처음 방문하였을 때 입구부터 분위기가 남달랐습니다! 먼저 위치가 어딘지 보겠습니다 **일부러 지도를 확대해놓았어요! **처음 가시는 분은 입구가 골목길에 꽁꽁 숨어서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으니 잘 찾으셔야 해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11: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문의 053. 817. 6006 처음에는 입구 찾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입구를 들어서고 나면 휘황찬란한 조명과 돌길이 눈에 딱 보이고 빙수들이 쪼르륵 줄지어 서 있답니다 : ) 카페 브라우니에서는 합리적인 가격 유지를 위해 꼭 1인 1메뉴! 빙수는 4인까지 허용한다니 참고하시..

#카페 2021.07.19

경산 신대부적 오지카츠 : ) 히레카츠의 안심과 냉우동의 조합!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 신대부적지구에 위치한 오지카츠에 배달을 시켜 먹어보았는데요! 집에서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히레카츠가 먹고 싶은데 어디 파는 곳 없을까 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하나 마음에 든 곳을 발견했어요! 그 집이 "오지카츠 신대부적점"이었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했는데 보통 1인분은 다들 이 정도 되시죠?!ㅎㅎㅎ 요즘 주변에서 대식가라는 얘기를 굉장히 듣는 편인데 대식가의 길로 가는 길인 건지 무척이나 티 친분들의 식성도 궁금하답니다 ㅎㅎ 얼른 음식점에 따뜻한 음식을 포장을 하고 집으로 재빠르게 귀가했습니다 히레카츠와 냉우동 그리고 서비스로 양념 4종을 하나 더 주셨는데 정말 도움되는 양념 4종이었어요! 그리고 와사비를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데 대망의 코 찡 느낌을 즐기는..

#맛집 2021.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