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 32

대망의 구글 애드센스 : ) 처음 등록해볼 PIN이 도착했어요!!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면서 수익창출을 안 하고 할까란 생각을 했지만 굳이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구글애드센스를 안 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하하 물론 블로그 티친분들과 이야기도 나누며 소통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럼 애드센스 우편물을 한번 살펴볼까요? 이렇게 꼬깃꼬깃 험한 세상을 해치우고 저희 집 우편함으로 골인되어서 왔어요! 이런 편지는 굉장히 오랜만이라 우편함 볼 때 살짝 설렛습니다 하하 오픈을 해보면 애드센스 PIN번호가 딱! 나와있어요! 저는 이거 보자마자 등록을 해버렸어요! 단계별로 나와있는 표시가 있는데 저는 저렇게 단계별로 들어가도 안 나오더라고요! : ( 그래서 제가 한 방법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접속을 합니다! https://www.google..

#일상 2021.05.31

경산 하양 송이돼지국밥 : ) 맑은 국물에 양도 많은 송이돼지국밥!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주차하기 굉장히 좋은 "송이돼지국밥"에 왔어요! 오늘은 식당에서 먹지는 않았고 포장해서 집으로 갔는데 식당을 한번 둘러봤어요!! **앞서 말했듯이 주차장은 아주 넓게 있으니 식당 앞에 바로 주차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 오전 08:00 ~ 오후 9:00 일요일 휴무! *****문의전화***** 053-851-3245 저는 포장전화를 미리 드리고 바로 포장을 하러 갔어요! 개인적으로 큰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로 진입하기는 가장 좋은 위치이긴 하나 걸어서 오시기에는 불편할 수 있어요 교통편은 좋지 않습니다ㅜ 입장 후 열체크와 출입자명부작성을 하고 난 후 식당 안에서 기다리면서 식당 구경을 하였어요 송이와 ..

#맛집 2021.05.30

포항 대흥동 빵집 시민제과 : ) 72년 노하우로 만드는 맛있는 빵집!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대흥동에 위치한 "시민제과"를 방문해보았어요! 사실 제가 빵돌이인데 빵지순례를 자주 다녔었는데 요즘에는 다이어트로 인해 자제하고 있답니다 하하 : ) **별도의 주차장은 없습니다 : < (유료주차장 이용 가능) *****영업시간***** 매일 // 오전 09:00 ~ 오후 10:00 *****전화문의***** 054-243-2330 저는 저녁에 왔는데 거리는 휑~~~ 했어요 ㅎㅎ 자동거리두기 되는 느낌이었어요 빵돌이는 시민제과로 진입해보겠습니다 : ) 입구가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1949년도에 첫 시작으로 이때까지 온 것을 보면 빵을 하나하나 다 맛을 보고 싶을 정돕니다 : ) 입구에는 오픈 시간과 닫는 시간이 적혀있는데 자음으로 "ㅅㅁㅈㄱ..

#맛집 2021.05.29

포항시 북구 신흥동 맛집 홈파스타 : ) 스파게티와 파스타가 핵맛인 홈파스타!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신흥동에 위치한 맛집이라고 알려져 있는"홈파스타"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저는 제가 안먹어보고는 여기가 맛없다, 맛있다고 인정하기 힘들거든요 : ) **주차장은 중앙주차장과 현대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15,000원이상 식사 시, 테이블당 천원을 홈파스타에서 지원해드리니 꼭 참고하시고 이용 부탁드려요 : )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30 ~ 오후 10: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4시 ~ 5시 마지막 주문 오후 8시 30분 *****문의전화***** 054-248-8292 저는 주차장을 이용하지 않고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구경도 할 겸 길목을 둘러보면서 홈 파스타 가게로 왔답니다!! 입구에서부터 북적이는 실내를 볼 수 있었어요!..

#맛집 2021.05.28

대구 동구 카페 레이틀리92 :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멋진 포토존까지!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인스타와 SNS에 신상카페로 자자하게 알려진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카페 레이틀리92"로 가보았어요!! **주차장은 카페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 ) 주말에는 주차요원이 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0:00 ~ 오후 21:00 단체석, 주차장, 포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 *****문의전화***** 053-965-9290 저는 집과 가까워서 그렇게 멀다고 느껴지진 않았는데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후다닥 달려가 보았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페 주변을 두리번 둘러보면서 건물 외부가 너무 웅장해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외부는 이렇게 공간이 은근히 크답니다! 그럼 실내로 들어가 볼까요 : ) 입구를 들어가면 어린이와 동반하시는 손님들께서는 ..

#카페 2021.05.27

대구 동구 카페 수수밀소 : ) 요즘 핫플인 신상 대형카페 수수밀소!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카페투어를 자주 구석구석을 달리고 있답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동구 상매동에 위치한 "카페 수수밀소"를 방문하였습니다 : ) **카페로 진입하시면 평일에는 한적하며, 주말엔 주차요원이 있습니다 : )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0:30 ~ 오후 08:00 월요일 휴무! *****문의전화***** 0507-1305-4595 먼저 가는길은 대구광역시 내에 속해있는데도 산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대구에도 이런 곳이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룰루랄라 가보았답니다 : ) 카페 들어와서 2층에서 찍었지만 주차장은 이렇게 빼곡 빼곡히 주차할 수 있어요! 오픈 시간과 문 닫는 시간 그리고 월요일은 휴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

#카페 2021.05.26

경산 옥산2호점 봉자막창 : ) 곱창과 고기가 가성비 대박인 맛집!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상북도 경산시 옥산동에 위치한 "봉자막창 옥산2호점"를 방문하였습니다!! 직장 업무를 소화해내고 있는 나머지 지인으로부터 한 통의 전화가 옵니다 봉자막창에서 저녁을 먹자고 해서 업무를 끝내고 부랴부랴 나섰습니다 : )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니, 갓길과 골목 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 오후 4:30 ~ 새벽 1:30까지 연중무휴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시간 단축이 있을 수 있사오니 늦은 방문은 문의 후 방문 요망!) *****문의전화***** 010-2028-6261 그럼 막창을 먹으러 가볼까요?! 입구를 옆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앞에서도 찍어볼까요? 가게의 정면은 이렇습니다 밖에서 가게 안을 보니 사람들이 북적이는 매장 내부의 ..

#맛집 2021.05.25

경산 영남대점 KFC : ) 허기지고 출출할땐 역시 KFC죠?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심오한 허기를 달래줄 KFC를 방문해서 포장했습니다 : ) 제가 간 곳은 경상북도 경산시에 위치한 KFC 영남대점 이예요!!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00 ~ 오후 11:45 *****문의전화***** 053-817-4282 그럼 허기짐을 달래러 포장을 하러 가볼 거예요~! 짜잔! 도착했어요~! 저는 KFC를 오면 어플을 이용해서 쿠폰을 많이 쓰는 편인데 오늘은 저녁 9시 전이라서 치킨나이트 이용을 못해서 쿠폰을 이용했어요 입구에서 들어오면 먼저 KFC 할아버지님이 맞이해주세요 : ) 그리곤 테이블 쪽으로 걸어오면 픽업대와 키오스크가 있습니다ㅎㅎ 요즘엔 KFC가 현금결제 아닌 이상 전부 키오스크 주문으로 받는 것 같더라고요! 주문은.. 이렇게 ..

#맛집 2021.05.24

오텐 네비아 가습기 : ) 내돈내산의 속 깊은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집에서 꼭 필요한 가습기가 필요해서 소셜커머스 *팡, *몬, *메프, *차를 비롯한 *이버, *음....등등 웹서핑을 통해서 많은 후기를 들어본 결과 디자인도 모던한 디자인을 선호해서 "오텐 네비아 가습기"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품 본품은 이 박스에 포장되어있어요ㅎㅎ 제품을 개봉해보면 이렇게 본체와 물통 그리고 기둥을 꽂을 수 있는데 분해된 모습입니다 : ) 물통을 뒤집어보면 물을 급수하는 곳에 있어요! 튀어나온 윗부분을 살짝 돌리면 쉽게 풀립니다 이렇게 풀려진 모습입니다 그리고 수돗물을 급수하고 잠그면 됩니다! 물통 아래부분을 보면 별도로 자주 건드릴 부분은 없으며 제일 윗부분에 고무가 보이시는데 여기는 아로마 오일 트레이(주입하는 공간)랍니다 예를 들면 웹..

#일상 2021.05.23

경산 영대점 교촌치킨 : ) 교촌허니콤보는 헤어나올수 없는 맛!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교촌치킨 시리즈 중에서 신제품은 아니지만 항상 핫 했던 교촌허니콤보를 먹어보았어요!! 저희 동네에서 빠르고 포장을 하고 집으로 달려가서 먹었는데요~ 어디 한번 "경산 영대점 교촌치킨"을 방문해보았습니다 : ) 여기 교촌치킨은 주차장은 없으며 미리 포장을 해두면 갓길에 잠시 주차는 할 수 있어요! 물론 주정차 카메라는 없답니다 : ) 그치만 어린이 보호구역에 가까워서 얼른 빼는 게 좋겠죠?!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2:00 ~ 오후 12:00 *****문의/배달전화***** 053-812-9928 치킨은 바로 나왔을때 따뜻함이 생명이니 먹기 위해 얼른 집으로 달려가 봅니다 : ) 따뜻한 열기를 가득 싣고 개봉박두!! 여기서 잠깐! 제가 칠리소스를 ..

#맛집 2021.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