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망의 구글 애드센스 : ) 처음 등록해볼 PIN이 도착했어요!!

위킹 2021. 5. 31. 09:11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면서 수익창출을 안 하고 할까란

생각을 했지만 굳이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구글애드센스를 안 할 이유가 없었습니다 하하

물론 블로그 티친분들과 이야기도 나누며 소통하는 것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럼 애드센스 우편물을 한번 살펴볼까요?

 

 

이렇게 꼬깃꼬깃 험한 세상을 해치우고 저희 집 우편함으로 골인되어서 왔어요!

이런 편지는 굉장히 오랜만이라 우편함 볼 때

살짝 설렛습니다 하하

 

 

 

오픈을 해보면 애드센스 PIN번호가 딱! 나와있어요!

저는 이거 보자마자 등록을 해버렸어요!

단계별로 나와있는 표시가 있는데 저는 저렇게 단계별로 들어가도 안 나오더라고요! : (

그래서 제가 한 방법은~!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를 접속을 합니다!

https://www.google.com/adsense/

그리고 좌측 상단에 홈버튼을 눌러서 초기상태로 오면

"할 일" 부분에 딱! PIN번호 입력하는 창이 있더라고요!

다른 창에는 제가 못찾는건지 단계별로 들어갔는데 없어서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 )

저는 짧게 이렇게 글을 적었지만 블로그 유입에 대해서는

많고 많은 알고리즘이 섞여 있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이제는 구글 애드센스의 시작을 알리며, 노력하는 블로거가 되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