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주 불국사 겹벚꽃 : ) 피크닉하기 좋은 예쁜 겹벚꽃 나들이!

위킹 2021. 4. 21. 10:11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겹벚꽃을 보러 경주 불국사에 방문하였습니다!!

위치는 지도로 상세히 알려드릴게요!

티스토리 블로그의 지도로는 상세히 알려드리기 힘들 것 같아서

지도를 캡처해서 그려봤어요!

 

 

 

지도에서 보시면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도 되지만 주말엔 공영주차장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답니다 : )

공영주차장 가시는 길에 상가 주변에 주차를 하고 가시는 것도 괜찮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그럼 이제 불국사 공원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 )

별도로 겹벚꽃 구경하는데 입장료는 없으며, 불국사 들어갈 때는 입장료가 있겠죠?!

이제 가볼까요!!

 

 

 

 

진입로를 조금 더 들어가니 바로 겹벚꽃이 나와요!

더 들어가면 핑크 핑크 하답니다!

조금 더 가볼게요

 

 

 

 

 

조금 더 들어오니.. 그냥 핑크 세상이 열려버렸답니다ㅎㅎ

인파가 가득 몰려있으니.. 코로나19를 조심해야겠죠?!

마스크는 꼭 필수랍니다!!

 

 

 

 

주변을 보면 모든 사람들의 셔터 소리가 제 귀를 즐겁게 해 주네요ㅎ

핑크한 겹벚꽃.. 저는 이번에 처음 보러 왔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았어요!

 

 

 

 

 

저는 사람들이 많아서 중간중간 가면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맑은 하늘에 겹벚꽃을 보니 핑크의 색감이 잘 담기더라고요

 

 

 

 

 

지나다니면서 많은 인파 속에서 문득 든 생각이

모든 사람들은 즐거움과 행복을 느끼기 위해 삶을 사는 것 같아요!

가족, 커플, 친구들, 친척들, 지인들 사진 찍는 걸 보면 정말 행복하게 찍으시더라고요.

저도 지나다니면서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을 하셔서 몇 번은 찍어드렸답니다 : ) 헤헤

다들 도와드리면서 사는 세상 아니겠습니까ㅎㅎ

 

 

 

 

 

그러면서 느낌 있는 사진들 저의 장바구니에 담아봅니다ㅎㅎ

 

 

 

 

 

그리고 제가 해온 것은 아니지만 도시락도 싸서 피크닉 온 것처럼 느낌 내서 싸왔어요 ㅎㅎ

마지막으로 저의 사진도 담았는데 부끄럽지만 올려봅니다 : )

 

 

 

 

경주 불국사 겹벚꽃을 저는 처음 보러 왔지만

생각 그 이상이었어요

이제는 곧 질 시기도 오겠지만 시간이 있다면

꽃과의 추억 남기는 것도 괜찮겠죠?!

저는 남는 것은 사진뿐이라는 말을 새겨 들어서

사진으로나마 저의 추억들을 많이 남기고 있답니다 : )

 

오늘 하루도 겹벚꽃을 보며 힐링되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