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앤티앤스프레즐 대구칠곡점 : ) 간식거리로 최고인 프레즐!

위킹 2021. 4. 11. 10:51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칠곡 롯데시네마 건물에 있는!

"앤티앤스 프레즐 대구 칠곡점"

을 방문하였습니다 : )

 

 

 

파란원에 위치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주소

대구 북구 학정로 422

 

2. 영업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오전 11:00~오후 22:00까지 운영됩니다!

 

3. 연락처

070-7492-0500

 


 

오늘은 칠곡을 지나가는 길에 만인이 즐겨 찾는 간식거리인

앤티앤스 프레즐을 방문해서 한정판으로 나오는 아몬드 흑임자 크림치즈 스틱과

제가 항상 먹던 아몬드크림치즈스틱을 사러 달려갔습니다!

저는 큰길로 들어가지 않고 건물 뒤쪽에 차를 잠시 주차하고 갔어요!

뒤에 잠시 주차하면 앤티앤스 프레즐이 자리 잡고 있답니다!

 

 

건물 뒤편의 사진입니다!

그리고 입구로 들어왔을 때 앤티앤스 프레즐이 눈에 잘 띄죠?!

 

 

 

도착하였습니다!

앤티앤스에는 방문하면 항상 고소한 향이 나는 게 정말 참을 수 없게

만드는 냄새인 거 같아요! ㅠㅠ (내 다이어트는...ㅜ)

 

 

 

앤티앤스 프레즐의 메뉴는 위 사진과 같으며 시즌에 따라

한정판 메뉴가 나오고 해서 그런지 위의 사진에 공통 메뉴에는 한정판 메뉴를

넣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신메뉴는 포스터로만 홍보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 )

 

 

 

제가 왔을 땐! 기본 스틱과 프레즐 한 종류 이렇게 있었답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을 하고 2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여서

길거리를 활보하고 왔더니 주문한 메뉴가 딱! 나왔어요!

 

 

 

제품을 받고 나서 너무 배고픈 나머지 얼른 포장해서

달렸습니다!ㅎㅎ

다음 일정이 있어서 후다닥 부리나케 달려서

약속 장소로 이동하였답니다!

 

남은 주말 잘 마무리하시길 바랄게요! : )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